예방접종 클리닉으로 더 싸게 접종해요!

  지난 21일(수)부터 예방접종 클리닉을 시행한다. 하나로의료재단과 강호경내과 등 본교 근처 병원에서 접종할 수 있고 본인이 직접 예약해야 한다. 재학생과 교‧직원, 그리고 그 가족일 경우 비교적 싼 가격에 백신 접종이 가능하다.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은 만 9~45세까지 가능하며 △A/B형 간염 △홍역 △폐렴구균 △수막구균 △파상풍 등은 만 20~30대만 가능하다. 

 

 함께 공부하면서 실력도 쑥쑥! 경험도 쑥쑥!

  본교 학사지도센터가 학습공동체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 중이다. △영어 △중국어 △상담 △신입생 △재학생 SW 등 다양한 분야의 학습공동체가 있으며 이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30일(금)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은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baird@ssu.ac.kr로 보내거나 진리관 215호에 방문해 직접 신청하면 된다.

 

 인문학을 경험하라, 화요 인문 아카데미 개최

  베어드홀 103호에서 학부 및 대학원생을 상대로 화요 인문 아카데미가 열린다. 오는 10월 11일(화)부터 12월 13일(화)까지 총 10강좌를 수강할 수 있고 오후 2시 50분부터 4시 30분까지 100분을 수업한다. 7강좌 이상 이수한 학부생에게는 수료증도 수여한다.

  접수는 오는 10월 5일(수)까지 humanitas@ssu.ac.kr로 소속과 성명, 그리고 총 10주차 중 원하는 수강주차를 보내면 된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