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함께 해외 봉사 가요! 

  본교 봉사센터가 다음 학기 장기해외봉사 7+1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 중이다. 장기해외봉사 7+1 프로그램은 학생이 해외 각국에서 봉사 활동을 하고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장기해외봉사 프로그램이다.

  지원 자격은 다음 학기 재학 예정자 중 장기간 해외 교육 봉사 활동이 가능한 본교 학부생이다. 서류 제출은 미래관 106호 봉사센터에 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31일(월)부터 다음 달 18일(금)까지이다. 합격자는 21일(월)에 발표할 예정이며 합격 여부는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된다.

  숭실마루에서 쉬었다가세요!

  중앙도서관 6층에 문화공간 ‘숭실마루’가 지난 10일(월)에 개장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다.

  숭실마루는 일반적인 도서관 공간과 달리 음료를 마시고 대화를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다. 숭실마루에는 마루가 있어 신발을 벗고 마루 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숭실마루에는 음료를 판매하는 북카페가 있으며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숭실월례기도회 개최, 다 함께 기도합시다!

  오늘 17일(월) 오후 7시, 본교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 숭실월례기도회가 개최된다.

  기도회에서는 ‘예수님의 방식’을 주제로 요한복음 5장 5~9절을 봉독할 예정이다. 본교 인문대가 기도회를 주관해 열며, 기독교학과 이철 교수가 성경 말씀을 나눈다. 기독교학과 및 ROTC 신우회에서 특별 찬양을 진행하고 본교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