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정보도 얻고 창업장학금도 받아가세요!

 창업지원단에서 창업장학금 장학생을 선발한다. 창업장학금은 △창업교육이수 △창업활동 △창업행사에 참여한 본교생들을 대상으로 점수를 부여하고 장학생을 선발해, 이에 따라 수업료 내에서 약 100만원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0일(목) 오후 3시까지이며, 신청은 △신청서 △가채점표 △평가항목 증빙서류를 창업지원단(벤처중소기업센터 207호)에 제출하면 된다. 

 

 예술동행 프로젝트에서 팀을 모집합니다!

 
 본교 베어드학부대학 학사지도센터에서 2017학년도 하반기 예술동행 프로젝트 활동 팀을 모집한다. 예술동행 프로젝트는 예술 문화 활동에 관한 주제를 자유롭게 기획해 공연이나, 관람 및 전시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청은 활동 계획서를 작성해 오는 17일(금)까지 baird@ssu.ac.kr로 제출하거나, 비교과종합시스템으로 접수하면 된다. 

 

 SK 청년비상프로그램 특별강좌 ‘S스쿨’에 참가하세요!

  SK에서 창업에 관심이 많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재학생 △대학원생 △휴학생을 대상으로 ‘청년비상프로그램 특별강좌 S스쿨’을 개최한다. 본 강좌는 오는 22일(수)부터 다음달 22일(금)까지 총 5회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다. 

 신청은 본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ssupmj@ssu.ac.kr로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17일(금) 오후 3시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