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하세요!

 교내장학금 장학생을 선발한다. 교내장학금은 △국가장학금을 신청한 자 △2018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 △직전학기 15학점이상 이수한 자 △등록 8학기 이내인 자에 한에서 신청받는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12일(화) 오후 5시까지이며, 다음달 26일(화) 오전 10시부터 1월 12일 (금) 오후 5시까지 3주간 추가로 접수를 받는 다. 각 부문별 제출서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18 신입생 예비대학 멘토를 모집합니다

 베어드학부대학에서 <신입생 예비대학>에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멘토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멘토들은 1월 3일 (수)부터 1월 16일(화)까지 매일 수업 종료 후 2시간동안 활동해야한다. 시간에 따라 8000원씩 보수도 지급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2일(수) 오후 5시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성적증명서 △신청서 및 자 기소개서 △홈페이지에 첨부된 활동계획서를 이메일(baird@ssu.ac.kr)로 제출해야 한다.

자신의 대학생활 노하우를 소개해보세요!

 교육개발센터에서 대학생활 및 학습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신입생들에게 들 려주고 싶은 대학생활 노하우, 학점관리 및 학습관리 노하우 두 가지다. 3, 4학년 재학생만 참여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교육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후 제출기간에 파일 업로드를 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다음달 8일(금) 까지이며, 최종본 제출기간은 다음달 26일 (수)까지이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