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기부터 본교가 학생들이 창업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기 위해 창업 장학금을 신설했다. 

본교는 기존의 창업 장학금과 달리 실제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창업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했다. 이에 창업 장학금을 받기 위해선 창업교육과 창업 활동 등 본교에서 진행하는 창업 프로그램에 참여해 창업 마일리지를 쌓아야 한다. 창업 마일리지는 △창업 교과목: 50점 △공모전: 40점 △단발성 창업교육: 40점 △창업 친화적 학제: 30점 △창업캠프: 70점 △창업경진대회: 40점 △창업동아리: 20점 △창업: 100점 △정부 사업 선정: 40점 △특허출원 및 등록: 20점 등의 창업 관련 활동을 해야 하며, 이중 마일리지 누적 점수가 상위 5명 내에 해당하는 학생들은 창업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이를 통해 본교 창업지원단은 △청년 창업자 조기 육성 △창업 강좌 수강생 증가 △교내외 창업교육 및 행사 참여율 증가 △교내 창업 분위기 확산 △창업 학습 효과 확산 등을 기대하고 있다.
 
  추후 본교 창업지원단은 매년 12월마다 창업 장학금 장학생을 선발할 계획이며, 선발된 학생은 수업료 내에서 100만 원을 차등 지원받게 된다. 이번 학기에 재학 중이며, 등록금을 낸 학생들만이 신청 가능하며 이번 학기 직전에 등록 휴학 후 복학하거나, 학기 중에 학적을 변동한 학생의 경우엔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오는 11월 30일(목)까지 창업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