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강 시간에 만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고 싶은 사람들 이곳으로 오세요! 본교 근처에 위치한 만화카페 <쉼표>에 다녀왔습니다.
 

만화카페 '쉼표'의 내부 모습
만화카페 '쉼표'의 내부 모습

중문 앞 스타벅스 건물 3층에는 만화카페 <쉼표>가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서기 전 계단에는 커다란 신발장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신발장 안에 있는 실내화로 갈아 신고 안에 들어서면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는 카운터가 나타납니다. 요금제는 1시간 기본 요금제부터 한 달 자유이용권까지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요금제를 선택한 후에는 음료나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음료와 음식 종류가 많아 점심시간 만화를 보며 밥을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쉼표' 내부의 동굴형 좌석
'쉼표' 내부의 동굴형 좌석


내부에 들어서면 다양한 종류의 좌석이 있습니다. 누워서 만화를 볼 수 있는 동굴 자리도 있고, 긴 소파가 놓인 자리도 있습니다. 피곤한 사람들은 동굴 방에서 잠깐의 낮잠을 즐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 뒤에는 이 만화카페의 포인트인 만화책들이 빼곡하게 꽂혀있어요. 최신작들도 있으니 못 본 만화가 있다면 가까운 이곳에서 보는 게 어떨까요?

<쉼표>에는 만화책들만 있는 것은 아니에요.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고, 닌텐도 스위치나 플레이스테이션을 빌려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대여할 경우에는 한층 위에 있는 방으로 가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공강 시간에 와 게임을 하다보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네요. 

지루한 시간, 학교 근처에서 재미있는 활동을 하고 싶으시다면 만화카페 <쉼표>로 가는 것은 어떨까요? 만화에 큰 관심이 없으신 분들도 ‘쉼표’에 있는 다양한 놀거리를 보면 그곳을 좋아하게 될지도 몰라요.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