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업 통합지원 프로그램에서 스타트업 파트너를 모집합니다!
  본교 창업 교육 지원팀에서 SD밸리 청년 창업 통합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접수는 오는 5월 20일(일)까지이고 지원대상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혹은 기술을 보유한 학생으로 본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첨부된 양식에 맞는 사업계획서를 1부 제출하면 된다. 모집에 관한 문의는 본교 창업지원단(02828-7479)을 통해 할 수 있다.
 

  캠퍼스 사진 공모전 ‘봄’
  본교 홍보팀에서 캠퍼스 사진 공모전[봄] 을 진행한다. 본교의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인당 출품작 수는 5점 이내로 제한된다. 주제는 캠퍼스 내의 전경사진이나 인물사진이다. 응모는 오는 5월 31일(목)까지 펀사이트(fun. ssu.ac.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대외협력실 홍보팀(02-820-0824)에서 할 수 있다.
 

  롯데그룹과 인턴 자기소개서 같이 쓰자!
  롯데그룹에서 자기소개서 같이 쓰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인문 △상경 △사회 계열 학생 중 롯데그룹 인턴 채용에 지원하려는 학생 중 자기소개서를 처음 작성해보는 학생이다. 지원은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job.ssu. a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경력개발센터(02-820-0889)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