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교환학생+인턴십 프로그램에 참가하세요!
  본교 국제팀에서 University of Nevada, Las Vegas의 교환학생과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1차 서류신청 기간은 오는 10일(월)부터 14일(금)까지이며 프로그램의 기간은 내년 1월부터 5월까지이다. 대상은 공과대학 또는 컴퓨터학부 소속 학부 학생으로 한 학기 이상 수료한 학부생으로 파견 학기가 학부 마지막 학기(8학기)가 아닌 학생들만 지원할 수 있다.
 

  창업경영시뮬레이션 참가자 모집합니다!
  본교 창업교육·지원팀에서 2018년 창업경영 시뮬레이션 참가자를 모집한다.
  실전 창업 감각과 회계 및 재무재표 등 창업 관련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창업에 관심이 있는 본교 재학생 3~4인으로 구성된 팀이 지원할 수 있으며 개인으로 지원할 경우 창업교육·지원팀에서 임의로 팀을 구성할 예정이다. 모집은 오는 10일(월)까지이고 신청은 비교과 홈페이지(fun.ssu.ac.kr) 창의 탭에서 할 수 있다.
 

  2018-2학기 채플일정 안내
  2018-2학기 채플이 오는 10일(월)에 개강한다. 
  채플 일정은 오는 10일(월)부터 11월 29일(목)까지 총 12주 동안 진행된다. 채플 좌석번호 확인방법은 학교 홈페이지→ u-SAINT 포털(학사/행정서비스) → 로그인 → 학사관리 → 수강신청/수업 → 채플정보조회 → “2018-2학기”를 조회하여 본인의 좌석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조회”버튼을 클릭해야만 좌석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