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림재단에서 동교상(東喬賞) 수상자를 선발합니다!

 수림재단에서 전국 4년제 대학의 학생 중 1명에게 동교상을 수여한다. 동교상은 동교(東喬) 김희수 전 이사장의 교육이념을 받들어 사회의 등불이 될 인재에게 주는 상이다. 소속 대학의 학과장이나 지도 교수의 추천, 총장의 확인을 받은 자는 지원할 수 있다.

 대학별로 지원자 수는 1명이며 지원은 오는 14일(금)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수림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D 프린팅 창업경진대회 개최
 
 본교 창업지원단이 주관하는 ‘2016 슈퍼스타 3D 프린팅 창업경진대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3D 스캐너 및 3D 프린터를 활용한 창업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아이디어는 공모가 제한된다. 본교 홈페이지 ‘교내행사’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flightman@ssu.ac.kr로 메일을 보내 접수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월) 오후 6시에 접수가 마감된다.
 
 우리은행 졸업 선배님이 후배들을 찾아옵니다!
 
 우리은행 졸업 선배 멘토링이 오는 19일(수)에 열린다. 특정 기업 및 직무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멘토링 프로그램은 취직에 관련된 프로그램인 만큼 학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특히 이번 멘토링에서는 15년도 하반기 우리은행 입사 사례를 공유한다고 한다.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간단한 절차를 거쳐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