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고 있는 학습능률과 삶의 만족도를 올릴 기회!

 
  오는 9일(수) 오후 5시 본교 벤처관 101호에서 미래 HRD 연구원 이하나 본부장이 학습법 특강을 진행한다. 긍정적 학습 분위기를 형성하고 스스로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주는 방법 및 부정적 경험을 뛰어넘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오는 8일(화) 오후 4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U-saint 로그인→학생생활/상담→ 학습법 특강 신청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개발센터(02-828-7136)에 문의하면 된다.
 
동계방학, 레지던스홀에 입사하세요!
 
  오늘 7일(월)부터 오는 13일(일) 오후 5시까지 학부와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2016학년도 동계방학 레지던스홀 입사 신청을 받는다. 신청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 (http://ssudorm.ssu.ac.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남자: 425명, 여자: 259명이며 선발기준은 1순위: 수도권 이외의 지역 거주자, 2순위: 수도권 지역의 거주자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지던스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 계절학기 사전 수요조사
 
  오늘 7일(월) 오전 10시부터 오는 9일(수) 오후 5시까지 겨울 계절학기 사전 수요조사를 한다. 
 
  U-saint 포털 로그인→학사관리→수강신청/수업→계절학기 사전 수요조사에서 개설희망과목을 신청하면 된다. 수요조사 결과 신청자가 15명 미만인 과목은 개설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