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경력개발센터에서 오는 9일(금)까지 진로지도교수의 상담으로 도움을 받은 학생들의 사례를 받고 있다. 
 
  우수한 사례로 선정된 학생에게는 상금이 지급되고, 해당 교수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된다.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모집·채용’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 받아 recjob4@ssu.ac.kr로 접수해야 한다.
 
  글쓰기몰입캠프로 글쓰기 능력 상승!
 
  본교 베어드학부대학에서 오는 22일(목)부터 다음 달 11일(수)까지 글쓰기몰입캠프를 개최한다. ‘장소 체험과 글쓰기’, ‘나의 스토리가 너의 스펙을 이긴다’ 등 다양한 글쓰기 강좌가 열릴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본교 재학생은 오는 14일(수)까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교내행사’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baird_ge@ssu.ac.kr로 신청할 수 있다.
 
  방학 동안 뭐하지? 아이들을 가르치자!
 
  관악구와 본교가 인근의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영어캠프의 보조교사를 모집 중이다. 15명을 모집하며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모두 지원 가능하다.
  1차는 서류 전형, 2차는 면접으로 진행되고 합격여부는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모집·채용’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sscamp@ssu.ac.kr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