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희덕 창작장학금 장학생 선발 공고
  장학팀에서 제14회 세계문학상에서 본교 입학관리팀 우희덕 과장이 출연한 우수상 상금으로 <창작장학금>의 장학생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등록금을 납부한 등록 8학기 이내 학부 재학생 중 2018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을 신청해 소득분위 조회가 가능한 자이며 휴학생은 제외된다. 선발 기준은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를 꿈꾸며 창작활동을 하고 있는 학생이다. 지원 기간은 오는 29일(월)까지이며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장학팀(학생회관 501-1호)으로 직접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청년취업 직무교육 무료 수강 안내
  본교 경력개발센터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청년취업 직무교육 강의를 제공한다.
  대상은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 △휴학생 △졸업생 △수료생 모두 포함하며, △경영일반 △비즈외국어 △기술 △직무 등 11월 개강하는 600여 개 강좌가 선착순 무료로 제공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31일(수)까지이며, 수강 가능 기간은 다음 달 1일(목)부터 30일(금)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8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본교 교육개발센터에서 2018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를 실시한다.
  실시 목적은 수강생의 의견을 학기 중 교원에게 제공함으로써 잔여 학기 동안 수업의 질과 학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기간은 오는 25일(목) 오후 5시까지이다. 참여는 U-Saint포털 로그인→학사관리→수업/출석→강의평가 실시→수강과목 선택으로 가능하다. 강의평가에 참여한 학생 정보는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응답한 내용만 활용된다.

저작권자 © 숭대시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